최근 물류시장의 확장과 함께 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과 함께, 정확한 관리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.
이에 따라 관리의 근본 시작점이자 취약지역인 현장에 모바일 시스템의 도입이 절실해 졌습니다.
본 시스템 도입으로 현장 영업사원 및 배송사원 활동 전반의 모든 자료를 핸디터미널을 이용하여
수집하고, 이를 토대로 산출된 정보를 이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, 생산계획, 인적관리를
수립하는 것이 본 관리시스템의 근본적인 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본 시스템은 비용절감,
정상적 판매처리 유도, 반품감소 등의 관리의 기초를 확립하여 투명하고, 관리 혁신적인 경영을
제공할 것입니다.
 
직접적 도입효과 영역
회사의 판매 문화 변화에 기여 - 표준화된 프로세스 및 Paper Work 감소
거래처의 상세 정보를 통한 판매활동 관리보장 - Route 활동수행 보고
수작업 관리방식 감소
인원, 이직율, 미수, 반품, 판매비, 일반 관리비 감소
판매 규모, 일인당 생산성 향상
업무의 표준화

전략적 효과
새로운 전략 수립 방법
  -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
  - 강력한 관리 및 의사소통 툴 제공

관리적 효과
효과적인 프로모션 관리 및 분석
판매 관리 기법의 질적 수준 향상
마감 단축 - 당일 전략적 물류지원